닫기

아름다운 노후를 위한 희망역 영도구노인복지관이 어르신과 함께 합니다.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메뉴보기

공지사항

home 복지관 이야기 공지사항

[공고/본관] 2021년~2022년 영도구노인복지관(센터포함) 승강기 종합유지관리 계약업체 선정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 | 2021-01-05 | 932

  공고 제2021-002호


20212022년 영도구노인복지관(센터포함)

승강기 종합유지관리 계약업체 선정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센터포함)에서는 20212022년 승강기 종합유지관리를 위하여 계약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1. 05.

 

 

사회복지법인 혜원 영도구노인복지관장

 

1. 승강기 종합유지관리 업체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  승강기 종합유지관리 업체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계약내용

공 통 서 류

비 고

승강기

종합유지관리

업체

등록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1년 기준, 1달 기준 이용 견적서 각 1

(견적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해야 함)

- 승강기유지관리업 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참가업체 추가 확인서 1

계약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

- 견적 시 승강기 종합유지관리 비용을 1, 1년 기준으로 한다.

 

2. 참가자격

- 승강기 종합유지관리(정기점검·부품교체·고장대응 등)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전문 보안업체

-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기관 공고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서류를 구비하 고 소정기일 내에 신청을 필한업체

* 우대사항

 -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부산인 업체

3. 서류 접수처 : 영도구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 - 담당 황기쁨

(부산시 영도구 절영로 29번길 14 051)417-6344)

4. 공고기간 : 2021.01.05.() 2021.01.19.()기관 홈페이지 게재

 

5.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업체선정방법

구 분

일 시

비고

내부 심사

등록마감

- 2021.01.19.() 17:00 까지 영도구노인복지관 으로 제출

* 서류(제출서류 참조) 일체를 같이 제출

 

심사 및

선정

심사 및 선정 : 2021. 01. 20.()

* 견적서 등록 업체 중 복지관 내부 심사에 따른 업체 선정

 

계약일자

계약일 : 2021. 01. 21.()

 

 

6. 계약업체 발표

 -  0120() 선정 업체에 한해 개별공지

 

7. 기타사항

 -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영도구노인복지관 (www.youngdosenior.or.kr) 홈페이지에 변경내용을 공고함.

 -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 계약을 무효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051-417-63446)으로 문의바랍니다.

 - 계약업체는 계약관련 서류를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하니 이를 숙지하여 주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