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름다운 노후를 위한 희망역 영도구노인복지관이 어르신과 함께 합니다.
이전페이지

묻고답하기

메뉴보기

묻고답하기

home 복지관 이야기 묻고답하기

부모님을 찾습니다. 도와주세요.

시완 | 2019-02-14 | 1350

저에게는 잃어버린 시간이 있습니다.

45년 전(?) 헤어진 부모님을 찾습니다.

지금쯤이면 돌아가셨을 수도 있고, 아니면 자식을 버린 죄책감에 하루하루 힘들게 사실 수도 있고, 가정을 꾸려 자식들과 함께 행복하게 사실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화를 낼 수도 없고, 그렇다고 해서 왜 저를 버렸냐고 따질 수도 없습니다.

제가 너무 지쳤고, 키워주신 분께 감사하면 친부모 이상으로 생각하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누구의 아들인지? 저의 정체성을 찾고 싶을 뿐입니다.

남들 부러워하는 직장생활도 하고 있고, 오손도손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가난한 가정환경에서도 초등학교에서부터 대학원에 이르기까지 학업에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 46년을 살면서  훌륭하게 잘 커줬다는 말을 듣고 살았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저를 키워주신 분께는 정말 죄송하고 몰래 제 친부모님을 찾고 있지만, 조용히 묻어 두기에는 스스로 용납할 수가 없습니다.

부모님이 누구인지 꼭 찾고 싶습니다.

정말 보고싶습니다.


### 첨부파일의 전단지를 귀 복지관 게시판에 붙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글쓰기 답글 삭제 수정 목록

| |
등록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