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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분관]2021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복사기관리 대행업체 선정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 | 2021-01-06 | 148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공고 제2021-001호



2021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복사기관리

대행업체 선정 모집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 기관 내 원활한 사업운영을 위한복사기를 관리해 줄 대행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물품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 물품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물 품 명

공 통 서 류

비 고

복사기관리

등록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1달 기준 및 1년 기준

관리비 견적서 각 1

(견적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해야 함)

계약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

복사기 1 기준으로 한다.

 

 

2. 참가자격

- 구입요구에 따라 지정장소 및 지정일시에 관리가 가능한 업체

-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기관 공고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서류를 구비하 고 소정기일 내에 신청을 필한업체

* 우대사항

-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부산인 업체

 

3. 서류 접수처 :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 2층 사무실 담당 정선아

(부산시 영도구 봉래길 372 051)418-6300)

4. 공고기간 : 2021.01.06.() 2021.01.20.()기관 홈페이지 게재

5.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업체선정방법

구 분

일 시

비고

내부 심사

등록마감

- 2021.01.20.() 17:00 까지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으로 제출

* 서류(제출서류 참조) 일체를 같이 제출

 

심사 및

선정

심사 및 선정 : 2021. 01. 21.()

* 견적서 등록 업체 중 복지관 내부 심사에 따른 업체 선정

 

계약일자

계약일 : 2021. 01. 25.()

 

 

6. 계약업체 발표

 - 20210121() 선정 업체에 한해 개별공지

 

7. 기타사항

  -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www.youngdosenior.or.kr) 홈페이지에 변경내용을 공고함.

  -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 계약을 무효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051-418-63002)으로 문의바랍니다.

  - 계약업체는 계약관련 서류를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하니 이를 숙지하여 주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2021년 01월 06일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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