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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본관] 2021년 하반기 영도구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 | 2021-06-16 | 824

영도구노인복지관 공고 제2021-37호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영도구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공 고 명 : 2021년 하반기 영도구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예정금액 : 금팔천사백일십구만삼천육백오십삼원 (84,193,653) - 부가가치세 포함

예정금액은 2021년 하반기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납품품목 : 곡류, 야채류, 버섯류, 과일류, 수산물, 육류 및 난류 등

. 납품(계약)기간 : 2021. 07. 01. ~ 2021. 12. 31. (6개월)

. 납품장소 : 영도구노인복지관(부산광역시 영도구 절영로29번길 14)

.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이며 제한경쟁입찰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 적격심사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6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개찰 후 견적서의 낙찰율을 적용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예시) 개찰조서의 낙찰율이 84.245%이면, 기초단가 ×84.245%(1원단위 절사)가 납품 단가계약 금액이 되며, 전 품목에 같은 방식으로 적용합니다.

- 물가 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에 의거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1. 06. 16.() 12:00 ~ 2021. 06. 23.() 17:00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중 공고일 이전에 본사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 (지사투찰불허)

.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또는 집단급식소 및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

. 20216월 현재 3년 이상 사회복지시설에 부식을 납품한 경력이 있으면서 부산광역시 내 사회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한 경력이 있는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육류, 수산물, 김치 등 haccp시설 생산 품목 유통 (업체 haccp지정서제출)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730~ 830분 납품)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계약의 해제·해지)에 의거하여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 부산시의 급식 사업에 대한 식자재 조달 방식 정책의 변경이 있을 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서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입찰 이후 입찰참가자의 자격 제출 서류 등과 관련하여 규정위반이 발견될 때에는 발주자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

자로 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인 업체는 입찰할 수 없음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 ,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면제하나.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4항에 의하여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해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4.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5.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오니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or.kr) 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입찰서류는 본 기관 직접 제출 및 우편접수 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1. 06. 16.() 12:00 ~ 2021. 06. 23.() 17:00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구매?설치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에 의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제출서류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1. 06. 16.() 12:00 ~ 2021. 06. 23.() 17:00

. 접수장소 : 영도구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

.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06.23.() 17시 도착분에 한함)

우편접수처 : (49052) 부산광역시 영도구 절영로 29번길 14 영도구노인복지관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별지 5) 1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7)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 1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1

11) 업체 기초조사표 1(별지 2)

12) 납품 거래 실적 현황(별지 3)

13)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업체의 자유양식)

14)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

15) 서약서 1(별지 4)

 

7. 제안서의 작성요령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8. 개찰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1. 06. 24.() 14:00

. 개찰장소 : 영도구노인복지관 입찰집행관PC

 

 

 

9.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기준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된다.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84.245%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결정한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한다.

 

11.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자(계약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한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영도구노인복지관(051-417-6344)에 문의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및 수입인지를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조회영도구노인복지관(http://www.youngdosenior.or.kr)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 g2b.go.kr)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사항에 밝히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입찰 및 계약,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 계약담당 이민혜(051-417-634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6. 16.

 

영도구노인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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