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 품목별 계약업체 선정 계약 공고
2019년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 품목별 계약업체 선정 계약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사용할 물품 및 임대기기 관련하여 계약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2. 10.
사회복지법인 혜원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장
1. 물품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물 품 명 | 공 통 서 류 | 비 고 |
복지관 방역 관리 | ○ 등록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1년 기준 납품예정 제품 견적서 각 1부 (견적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해야 함) ○ 계약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 | |
2. 참가자격
- 구입요구에 따라 지정장소 및 지정일시에 구입이 가능한 업체
-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기관 공고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서류를 구비하 고 소정기일 내에 신청을 필한업체
* 우대사항
-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부산인 업체
3. 서류 접수처 :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 2층 사무실 담당 노현진
(부산시 영도구 봉래길 372 ☎051)418-6300)
4. 공고기간 : 2018.12.10.(월) ~ 2018.12.24.(월)기관 홈페이지 게재
5.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업체선정방법 | 구 분 | 일 시 | 비고 |
내부 심사 | 등록마감 | - 2018.12.24.(월) 17:00 까지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으로 제출 * 서류(제출서류 참조) 일체를 같이 제출 | |
심사 및 선정 | 심사 및 선정 : 2018. 12. 26.(수) * 견적서 등록 업체 중 복지관 내부 심사에 따른 업체 선정 | | |
계약일자 | 계약일 : 2018. 12. 27.(목) | |
6. 계약업체 발표
- 2018년 12월 27일(목) 선정 업체에 한해 개별공지
7. 기타사항
-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 (www.youngdosenior.or.kr) 홈페이지에 변경내용을 공고함.
-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 계약을 무효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051-418-6300~2)으로 문의바랍니다.
- 계약업체는 계약관련 서류를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하니 이를 숙지하여 주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