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본관] 2022년 영도구노인복지관 정수기렌탈·관리업체 선정·계약 공고
공고 제2022-26호
2022년 영도구노인복지관 정수기 렌탈·관리 업체 선정·계약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에서는 기관 직원 및 이용자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 제공을 위하여 2022년 영도구노인복지관 정수기 렌탈·관리업체 선정?계약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5. 04.
사회복지법인 혜원 영도구노인복지관장
1. 계약내용 및 기간
○ 계약내용 : 정수기 렌탈 · 관리
설치 정수기 (총 6대) | |
지하1층 | - 식당 2대 |
1층 | - 사무실 1대, 휴게실 1대 |
4층~5층 | 각 1대 |
○ 계약 기간 : 2022년 05월 23일 ∼ 2027년 05월 22일(5년)
2. 참가자격
-「먹는물 관리법」제21조에 따른 정수기 제조업·수입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먹는물 관리법」제36조 2항에 따라 품질검사기관의 검사를 획득한 제품을 납품하
여야 하며, 영업소에서 직접 원활한 유지 관리(정기점검, 정수기수리, 살균처리, 필
터 교체 등)가 가능한 업체.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기관 공고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서류를 구비하고 소정기일 내에 신청을 필한업체
* 우대사항
- 사업자 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인 업체
3. 제출서류
○ 신청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견적서 1부(견적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해야 함)
○ 계약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청약서 1부
4. 공고기간 : 2022.05.04.(수) ~ 2022.05.19.(목) 기관 홈페이지 게재
5. 서류 접수처 : 영도구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 - 담당 황기쁨
(부산시 영도구 절영로 29번길 14 ☎051)417-6344)
6. 업체선정방법 및 일정
업체선정방법 | 구 분 | 일 정 | 비고 |
내부 심사 | 등록마감 | - 2022. 05. 19.(목) 17:00 까지 영도구노인복지관 으로 제출 * 서류(제출서류 참조) 일체를 같이 제출 | |
심사 및 선정 | - 심사 및 선정 : 2022. 05. 20.(금) * 견적서 등록 업체 중 복지관 내부 심사에 따른 업체 선정 | | |
계약업체 발표 | 2022. 05. 20.(금) 선정 업체에 한해 개별 공지 | | |
계약일자 | - 계약일 : 2022. 05. 23.(월) | |
7. 기타사항
-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영도구노인복지관 (www.youngdosenior.or.kr) 홈페이지에 변경내용을 공고함.
-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 계약을 무효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051-417-6344~6)으로 문의바랍니다.
- 계약업체는 계약관련 서류를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하니 이를 숙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